큰거온다..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
LTKY
유머

가수 지나(최지나)가 팬 투표를 거쳐 데뷔곡 ‘꺼져줄게 잘 살아’를 첫 리메이크곡으로 정하며 복귀를 알렸다. 2016년 성매매 혐의로 벌금형을 받고 활동을 멈춘 지 약 10년 만이다.
지나는 2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(SNS) 인스타그램에 “모든 투표를 집계한 결과 첫 번째 리메이크가 공식적으로 결정된 것 같다”며 곡명으로 ‘꺼져줄게 잘 살아’로 확정했음을 밝혔다.
아래 내용 확인하고
계속 읽어 보세요!
원하지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