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한민국 32강 진출 실패 그리고 개빡친 KBS
한줄
축구
![]()
![image.png [오피셜] 대한민국 32강 진출 실패](https://image.fmkorea.com/files/attach/new5/20260628/10012722333_486616_99b983892094b5c6d2fc3736e15da7d1.png)
조별리그 개꿀조에서 처발리고
지는 중에 공 돌리고
자기는 잘못 없다는 듯 인터뷰하고
그러면서 남은 3~4일 준비 잘 하겠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홍명보 감독은 "수십 또는 수백 가지 상황을 준비하고 연습했는데 마음처럼 되지 않았다"며
"어떻게든 팀을 다시 만들어 (토너먼트 진출 시)
32강에서 좋은 결과를 얻는다면 우리 선수들이 박수받을 수 있을 것"이라고 덧붙였다.

-
진짜 이새끼 조3위 95%확률만 듣고 뭐여 조3위해도가곘네 하고 지고있을때 잠근거맞다니까 ㅋㅋ
-
이임생이 공항에 마중나옴?
-
ㅋㅋㅋㅋㅋㅋㅋㅋㅋ
씨이발 내가 살다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그래도
화는 나지만 속으로 응원 ㅈ나했는데
떨어지니까 ㄹㅇ 개ㅆ빨 엿같네 -
ㅋㅋㅋ 못갔쥬? 뒤졌다 넌
그리고 개빡친 KBS
아래 내용 확인하고
계속 읽어 보세요!
원하지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.
